protected Socket socket;
...
void CreateMulticastSocket(string multicastIP, int port, bool exclusive)
{
sock = new Socket(AddressFamily.InterNetwork, SocketType.Dgram, ProtocolType.Udp);
socket.Blocking = false;
socket.ExclusiveAddressUse = exclusive;
if (!exclusive) socket.SetSocketOption(SocketOptionLevel.Socket, SocketOptionName.ReuseAddress, 1);
IPEndPoint endpoint = new IPEndPoint(IPAddress.Any, port);
socket.Bind(endpoint);
IPAddress ip = IPAddress.Parse(multicastIP);
socket.SetSocketOption(SocketOptionLevel.IP, SocketOptionName.AddMembership, new MulticastOption(ip, IPAddress.Any));
}
2021년 4월 30일 금요일
C# 멀티캐스트 소켓 생성
ffmpeg을 이용하여 멀티플랫폼 기반 미디어 스트리밍 라이브러리를 개발하고 있습니다.
피드 구독하기:
댓글 (Atom)
댓글 없음:
댓글 쓰기